아꽁이지꽁이_이식2017.12.12

Lausch 라우쉬 클리너 3way 욕실용 청소기 사용 후기 본문

잡동사니

Lausch 라우쉬 클리너 3way 욕실용 청소기 사용 후기

아꽁이지꽁이 2020. 5. 9. 22:19
728x90
728x90

최근에 욕실/화장실에서 사용하는 청소기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었어요~ㅋㅋ

청소왕초보라서~ 기계힘을 빌리고자!!!

검색하다 Lausch 라우쉬 클리너 3way 무선 욕실용 청소기 LSBC-6000을 바로 구매!!!

포장이 엄청 꼼꼼히 되어있더라구요~

 

솔 3종 세트를 추가 구매했어서~

본체 3개 (손잡이, 중간/길이 조정 막대, 끝부분/솔과 연결 부위),솔 3종x2세트, 사용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솔과 연결할 때는 아래 보이는 양쪽이 뛰어나온 부분을 맞춰서 고정시켜주면되요~

솔과 본체를 고정, 분리, 청소에 사용도 해보았는데~

쉽게 빠지지 않고, 그렇다고 결합시킨 후 분리가 힘들지도 않았어요~

 

손잡이 쪽에 고무 마개가 있는데~

그 부분을 통해 충전을 해요~

무선 제품이다 보니~ 충전 후 사용할 때는 충전선없이~ 편하게 사용했어요~

 

솔과 본체 연결했을 때,

3가지 각도로 조절할 수 있어요~

쭉 편 상태, 45도, 90도 구부러진 상태~

 

키 작은 제가 썼을 때, 쭉 편상태과 45도 사이의 중간 각도가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45도 각도에서도 바닥청소할때 괜찮았어요

 

평평한 솔로 세면대 기둥과 바닥의 연결부위를 하는 사진이예요~

아래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흔들림이 있어서

모서리를 할때 벽면쪽에 솔만 닿는 것이 아니라 솔 윗 부분인 회색 플라스틱(??)이 한 번씩 부딫치더라구요~

심하게 부딫치거하 하는 건 아니지만 솔이 조금 더 길었으면 좋았을 듯한 아쉬움이~ 

 

솔 3가지 중 제가 제일 만족한 솔은 좁고 뾰족한 솔이예요~

아래 사진처럼 저런 모서리는 청소하기 힘들었어요~

그 동안 청소기가 아닌 긴 손잡이가 있는 솔을 썼었는데~

그건 플라스틱부분 때문에 저런 구석이... 안되었거든요ㅜ

근데 뾰족한 솔은~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ㅋㅋㅋ

 

특히, 세면대 물 때 끼고 더러워 진 곳을 할 때!!!

이 때는 사진처럼 중간 기둥없이 연결해서 사용했어요~

고무패킹에 낀 검은 때....ㅜㅜ

한번씩 물티슈에 락스 적혀서 해도... 잘 안되던 부위인데~

와... 속 시원ㅋㅋㅋㅋㅋ

그리고 수도와 세면대 연결부위에 있는 검은 때도 빠지더라구요~

이 솔때문에 만족도 확! 올랐어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솔인~ 둥근 솔!

전 변기 청소할 때 사용했어요~

시야에 안 보이는 구석진 부분까지도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화장실 청소하는 청소기라면 당연히 방수가 기본이어야 하잖아요~

아래 사진처럼 물이 닿는 장소니깐~

Lausch 라우쉬 클리너 3way 무선 욕실용 청소기 LSBC-6000은 Waterproof IPx7이라고 해요~

그 의미는 수심 1M 수조 안에서 30분 가량 침수 했을 때, 

본체 안으로 물이 침투 되지 않는 방수 레벨이라고 해요~

그래서 화장실 청소하는 정도의 물은 안심하거 튀거나 뭍어도 되는 것 같아요~

다른 화장실 청소기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진동이 많더라구요~

멈춰있다 1단계 켜니 진동이~ 팔까지 흔들리더라구요ㅋㅋ

물론 아래 영상은 한손은 청소기, 한손은 핸드폰을 들고 있어서 떨림이 더 큰 것 일 수 있어요~

그리고 중후반쯤 2단계를 켯는데~ 속도 변화는 크지 않은 것 같아요~

(손가락 자세히 보시면 2단계 누르는 거 보여요;;;;;;)

그래도 전 속도에 만족합니다ㅋㅋ

 

이건 그냥 찍어봤는데~ 이 청소기는 스탠드형이 아니예요~

그래서 혼자 서있지를 못합니다...ㅎㅎ

청소 끝나고 솔 분리하고 나서 문고리에 걸어두니,

땅에서 미묘하게 떠있어요ㅋㅋㅋㅋㅋ

건조시킨 후, 정리하려구요ㅋㅋㅋ

실구매자의 솔직한 사용 시 아쉬운 점

- 평평한 솔의 길이 : 벽과 바닥이 만나는 선, 세면대 기둥과 바닥이 만나는 선 등을 할 때, 솔의 고정체인 플라스틱도 같이 살짝씩 벽면에 부딫쳐서 조금 더 길었으면 좋았을 듯.

- 각도 조절 :  3단계로 조절되서 좋았지만, 중간 단계 사용시 키 작은 제가 사용할 때도 팔을 쭉뻗어야하는 각도 였음.

4-5단계였으면 더 좋았을 듯.

하지만 각도 조절이 아예 안되는 제품들도 있어서 각도 조절됨으로써 편한 부분은 확실히 많음

- 모토 :  진동이 심하지만 속도는 그럭저럭 만족

- 보관 : 스탠드 형이 아니다 보니 우리집 환경(?)상 보관이 살짝 아쉬움

 

실구매자의 솔직한 사용 시 만족한 점

- 귀찮은 욕실 청소가 편해짐 // 단 머리카락은 미리 치우는 게 필수ㅋㅋ

- 뾰족한 솔 완전 맘에 듬 // 구석구석 잘됨

- 가벼움 // 제가 근육이 완전 없는데~ 30분 가량 청소시 무겁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어요~

- 길이 조절 // 2단계로 조절되고, 세면대같이 높은 부분을 할때는 중간부분없이~

바닥같이 손과 거리가 있을 때는 중간 부분을 같이 연결해서 하니 편하고 좋았음~

전체가 일체형이 아니여서 가능할텐데(?), 분리형을 사기를 잘 했다고 생각함

- 가격 약 5만원으로 저렴함

- 당연한 기능일테지만 그래도 방수가 된다는 점!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