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꽁이지꽁이_이식2017.12.12

어버이날 선물, 반전용돈박스+비누꽃 본문

잡동사니

어버이날 선물, 반전용돈박스+비누꽃

아꽁이지꽁이 2020. 4. 26. 22:37
728x90
728x90

곧 있으면 다가오는 어버이날~

전부터 해보고 싶었던 것이, 돈꽃다발 같은 거였어요ㅋㅋㅋ

돈 싫어하시는 분들도 없고~ㅎㅎㅎ

꽃도 좋아들 하시니까요~ㅋㅋㅋ

 

이번에 인터넷으로 찾다가 반전용돈박스를 찾게 되었어요~

제가 찾은 것은 후기 보니까 꽃이 비누더라구요~

꽃이면 아무래도 시들어가니깐, 미리 준비하기 애매했고~

그리고 돈꽃다발처럼 현금이 겉으로 보이는 것이 아니라,

이름처럼 반전이있어서 부모님들의 반응이 더 재밌고 좋을 것 같았어요ㅋㅋㅋ

그래서 부모님이랑 시부모님 드릴려고 똑같은 걸로 2개 주문 했어요ㅋㅋ

 

아래처럼, 꽃용돈박스와, 돈 필름, 하는 방법이 적힌 종이, 추가 주문한 캘리그라피가 들어 있었어요~

 

 

필름에 용돈으로 드릴려고 미리 준비해둔 돈을 한장씩 넣고~

 

 

돈 필름의 테이프부분을 떼어서 쭉~~~ 연결!!

 

 

그리고 용돈 넣은 돈필름을 돌돌돌 말아서~

검은색 작은 박스에 넣고 일부가 빠져나오게 했어요~

전 사진찍는다고 신사임당 얼굴이 나오도록 했지만~

실제로 할 때는 조금만 나오게 했어요~

 

그리고 가장 위에 있는 / 검은색 작은 박스 위래 빼놓은 돈 필름의 테이프 부분을 켈리크라피에 붙여주고!!!

작은 검은 박스 옆쪽으로 손가락을 살짝 집어넣어서 돈 필름을 감아었어요~ 

마무리 사진은... 안 찍었지만...ㅋㅋㅋ

겉모습은 맨 위에 있는 사진과 동일해요ㅋㅋ

 

어서 코로나가 사라져서, 마음 편히 부모님들 뵙고 하면 좋겠어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