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꽁이지꽁이_이식2017.12.12

애니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사용 후기 본문

잡동사니

애니스 무선 물걸레청소기 사용 후기

아꽁이지꽁이 2018. 12. 24. 23:22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ㅎㅎ
오늘 오랫만에 포스팅할 것은 애니스 무선 물걸레 청소기 사용후기예요~

지난주에 이사를 했는데~
부동산에서 입주청소를 해두었지만 시간이 좀 지나서 인지~
바닥을 아무리 닦아도...먼지가ㅜ
게다가 허리도 아프고~
청소안 된 곳은 많고 해서~
하이마트에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보러갔어요ㅎㅎ

저희 집근처 하이마트엔 3가지 제품이 있었어요~
1개는 무선이 아니여서 인가? 신경을 안썼고
두 제품에서 고민했어요~
에니스꺼 말고 다른 제품은 약한 흡인력있는데 에니스는 오로지 물걸레기능만 있었어요ㅋㅋ
흡인력있는 것이 몇만원 더 비쌌는데~
두개 성능은 비슷하다고 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제가 중심을 둔 것은 무게!!!예요ㅋㅋ
각각 한손으로 들어봤는데~
무게 차이가 확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에니스  물걸레청소기를 선택했어요ㅋㅋ

박스에도 써있는 것처럼
장점을, 무선, 이동의 편리함, 원터치, 자유로운 한손, 정숙함이예요ㅋㅋ

구성품은 물걸레 본체, 충전선, 물걸레 2장씩 2개, 청소포 부착용 부직포 2개, 물걸레청소포 16개입 1개예요~

그리고 이 제품은 길이조절이 되요ㅋㅋ
전 키가 작은편이지만 가장 긴게 편했어요ㅋㅋ

그리고 위에 제품박스에 써있는 이동의 편리성!!
제가 가장 좋게 생각한 부분이예요ㅋㅋ
예전에 언니가 다른 무선 물걸레 청소기를 부모님댁에 사왔는데...
제 힘으로 감당이 안되더라구요ㅜ
여기를 더 닦고 싶다거나
이쪽 방향부터 하고 싶다거나
그런게 전혀안되고
거의 청소기가 회전하면서 흔들리면서 가는 방향으로 가졌거든요.,..
심지어 엄마도 쓰는데 힘이 너무 많이 든다며 결국 환불을.,..
(그 제품자체가 일주일 사용 후 환불가능했음)

근데 에니스 물걸레는 제자리에 가만히도 잘 있어요ㅋㅋㅋ
(가만히 있는 게 방향조절보다 힘이 안 듬)
제가 원하는 방향, 반복해서 닦고싶은 곳 등을 편하게 조절할 수 있었어요ㅋㅋ

그렇다고 성능에 문제있는 건 아니였어요ㅋㅋ
제가 청소용 물티슈로 3번이상 닦은 방이 있었는데~
손으로 하면 물티슈가 지저분해지지 않았거든요ㅋㅋ
근데 에니스로 하면 청소포에 때가...ㅋㅋ
제가 고생해서 닦은 보람은 없어졌지만~
잘 샀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ㅋㅋ

아!!  충전은 그냥 거치대없이 세워서 할수있어요ㅋㅋ
청소기 손잡이가 있는 봉(?)은 90도로 세워주면 넘어지지않고 잘 있어요ㅋㅋ
아래 사진은 일부러 벽에서 떨어트리고 찍었어요ㅋㅋ

아래는 혹시나 필요한 분 있을까해서 올리는 간편 사용 설명서예요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