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꽁이지꽁이_이식2017.12.12

글루코나비 혈당측정기 본문

병원 관련 및 건강관리/건강관리

글루코나비 혈당측정기

아꽁이지꽁이 2017. 12. 28. 17:46
728x90
728x90
안녕하세요~
얼마전 신장이식을 해서 이제부터 혈당을 관리하기 위해 글루코나비의 혈당측정기를 구입했습니다~
2-3일 후에 집으로 배송되었어요~

구성품은 위에 사진과 같은데요~
저는 알콜솜과 채혈침은 각 2천원씩 추가해서 100매씩 더 구매했어요
그래서 2박스씩 더 왔어요

혈당기박스 안에는 혈당기랑 외출용 주머니가 들어있었어요~

크기는 여자손보다 훨씬 작아서 가볍고 갖고 다니기도 편해요~ㅋㅋ

주머니 안에는 채혈기, 채혈침, 건전지랑 체크용 칩이 들어 있어요~

외출용으로 전 이렇게 싸서 갖고 다니려구요~

전원을 켜고 체크용 침을 꽂아주고 5초를 기다려주면 위에 사진처럼 OK 표시가 떠요~
이 이후에 혈당을 측정하면 되요~

알콜솜은 위에 사진처럼 낱개포장되서 박스마다 50개씩 들어있어요~

개인용체외진단검사시약에는 위에 사진처럼 2개의 차광효과를 가진 검은색 통에 들어있어요~
그리고 개인용체외진단검사시약에는 효소가 들어있어서 유효기간 이후에는 결과를 신뢰하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유효기간이 지나지 않은 것만 사용해야만 해요~
그리고 이 개인용체외진단검사시약을 꺼낼 때는 깨끗한 손으로 꺼내야 검사결과가 흔들리지 않아요~

전원을 켜면 체외진단시약을 꽂으라고 깜빡깜빡거려요~

체외진단기를 위의 방향으로 꽂아준 후 손가락 끝을 알콜솜으로 잘 소독해준 후 채혈기와 채혈침을 이용해후 채혈을 하면 되요~
이 기기의 경우 0.5ul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억지로 피를 많이 짤 필요가 없어요~

채혈기 옆부분에 있는 채혈버튼을 눌러서 채혈해주시면 돼요~

그리고 채혈기는 찌르는 깊이를 조절할 수 있어요~
피부가 연한 사람은 1~2정도, 두꺼운 사람은 3~5에 맞춰서 하면 돼요~
5에서 1으로 갈수록 채혈기가 약간 길어져서 채혈침이 찌르는 깊이가 조절되요~

그리고 간단한 혈당측정방법과 함께 자세한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그리고 3년이내에 문제가 생기면 무상교체가 가능한 보증교환등록카드도 들어있어요

마지막으로 대한당뇨병학회에서 권장하는 혈당값 사진을 첨부하고 마무리할게요~
건강하세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