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꽁이지꽁이_이식2017.12.12

전북대 이색카페 <사격카페-우파루파> 본문

일상과 여행/여행, 일상

전북대 이색카페 <사격카페-우파루파>

아꽁이지꽁이 2017. 6. 2. 22:22
728x90
728x90


대학생때 비비탄 사격을 좋아해서 엄청 큰 곰인형으로 교환했을 정도로 많이 했었어요ㅋㅋ
근데 오늘 알게된 사격카페!!!ㅋㅋ
언니가 위메프에서 만화카페를 찾던 도중 알게 된 사격카페 우파루파!!!

전주에 이런 카페가 있을 줄은 몰랐어요ㅋㅋㅋ
그래서 언니랑 같이 쿠폰을 구입해서 바로 갔어요ㅋㅋ

오픈한 지 아직 한달 정도밖에 안되서 손님은 없었지만~
시설은 깨끗하고 좋았어요ㅋㅋ

우선 메뉴ㅋㅋ

다양한 종류의 커피가 있는 건 아니지만ㅋㅋ
아메리카노랑 더치커피 그리고 차 종류가 많았어요ㅋㅋ
사실 저희는 더치커피를 먹으려고 했는데ㅋㅋ


사장님이 서비스로 수제청딸기우유를 주셨어요ㅋㅋ
조금 더 비싼건데ㅋㅋ
근데 이름에도 써있듯이 수제!!!
사장님이 어머님과 같이 만드셨다고라구요ㅋㅋ


양도 완전 듬뿍!!!! 주셨어요ㅋㅋ
시럽으로 만든게 아니여서 진짜 딸기 알갱이들이 씹혀서 더 맛있어요ㅋㅋㅋ
취향 저격!!!ㅋㅋㅋ


그리고 보시다시피 음료를 주문하면 사격이 2000원 할인!!!ㅋㅋ
한 번만 주문해도 계속 가게를 나가기 전까지??? 2천원을 할인해 준다네요ㅋㅋ
그니까 저 위에 올려진 사격 가격에서 2천원을 뺀 가격이 되는 거죠ㅋㅋ
참고로
크리스 벡터라는 2만원짜리 비싼 총도 있는데ㅋㅋ
사장님 말씀이 총알이 잘 걸려서??? 관상용이라고 하네요ㅋㅋ
하지만 손님이 원하면 쏠 수는 있는ㅋㅋ 하지만 추천하지 않는ㅋㅋ

그리고 카페 내부!!!ㅋㅋ



완전 편한 의잔 없지만 그래도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좋은 것 같아요ㅋㅋ
흡연자들을 위한 배려인지는 모르겠지만 야외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습니다ㅋㅋ
그리고 중간에 이렇게 콘센트도 있어요ㅋㅋㅋ

그리고 사격하는 곳!!!


두가지 타입 중에 하나 골라서 할 수 있어요ㅋㅋ
위에 사진은 몇 개의 과녁을 넘기는 것이여서 위에 최종 점수가 뜹니다ㅋㅋ
대각선으로 있는 건 중반부터 움직이더라구요ㅋㅋㅋ

그리고 아래 사진은ㅋㅋ
종이에 점수가 써있어서 맞추면 구멍이 나요ㅋㅋㅋ
개인적으로 전 아래에 있는 게 더 재밌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사격할 때 눈을 보호하는 보호안경도 무상으로 제공됩니다ㅋㅋ


총 종류는 다양해요ㅋㅋ
메뉴판 아래에 있는데.. 그것도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무튼 권총만 3개가 있구요ㅋ
저격용 총도 있습니다ㅋㅋ
사실 총 종류를 잘 몰라서ㅋㅋㅋ
한 10개는 넘게 있었어요ㅋㅋㅋ
총 내부빼고는 실제 총하고 거의 유사하게 만들어진 거락~~ 무게감이!!!ㅋㅋ

전 저격용 총 같은 거 3가지랑 권총 1가지 해봤어요ㅋㅋ
권총은 제 스타일이 아니네요...ㅋㅋ
권총은 팔이 떨려서 못 하겠어요ㅋㅋㅋ




맨 위에꺼는 이름을 모르겠지만
아래꺼는 G5
G5는 쏘고나서 총에 진동??이 느껴져서ㅋㅋ 저는 진동이 없어지고 나서 쐈어요ㅋㅋ
시간제한은 없으니깐ㅋㅋ
권총은 글록이예요ㅋㅋ
그리고 오늘 가서 반한!!
M40A3!!!!!

영화같은 데서 많이 봤던 것데ㅋㅋ
태양의 후애에서 송중기가 썼던 총의 하위 버전??이라고 하네요ㅋㅋ
근데 제가 느낄 때 가장 느낌이나 그냥 가장 재밌었어요ㅋㅋㅋ
총알을 한발 쏘고 장전??해야하는 데 힘을 쎄게 줘야한다네요ㅋㅋ
전 하도 못해서 사장님께서 도와주셨어요ㅋㅋ
사장님 완전 친절하세요ㅋㅋㅋ

아 그리고 과녁 넘기는 거는 점수로 나오는 데ㅋㅋ
총에 따라 총알 수가 +a가 될 수 있다네요ㅋㅋ
-a는 없으니깐 안심하셔도ㅋㅋㅋ

그리고 종이 과녁 맞추기는 끝나고 나서 종이를 가져갈 수 있어요ㅋㅋ


이렇게~ 사장님한테 펜을 빌려서 총 이름 물어가며~ 오늘 날짜랑 써놨네요ㅋㅋㅋ
하나는 언니가 다른 권총으로 한 건데~ 저보다 훨씬 잘 하더라구요ㅋㅋ


영업시간은 3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예요ㅋㅋ
무튼 사격카페다 보니 조용한 곳은 아니지만 친구랑 남친이랑 한번씩 가기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

728x90
728x90

'일상과 여행 > 여행,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평화동 in&out 카페  (0) 2017.12.22
광주 북구 coffee HARU  (0) 2017.10.21
담양 덕인관  (0) 2017.04.16
전북대 삼포집 고기 무한리필  (0) 2017.04.14
전주 봉구스 추억의 도시락밥버거  (0) 2017.02.12